<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포터블뉴트리션(PONU, 이하 포뉴)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포뉴는 無 첨가물 원칙을 적용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해당 시상까지 출시 제품에 대한 안전관리, 구매 후 높은 고객 만족도 및 재구매율, 빠른 배송, 적절한 고객응대 등이 모두 부합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더불어 포뉴는 네이버쇼핑 1위 132관왕을 달성한 바 있으며, 건강분말 부문 베스트 1위를 달성한 '포뉴 변할때 유기농 새싹보리' 제품과 함께 항산화 영양제로 많이 찾는 포뉴 그린 프로폴리스, 코엔자임Q10, 비오틴, 비타민D, 엽산, 철분,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식물성캡슐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 제품들은 화학적인 원료 사용을 배제하여 건조효모, 유기농 부원료 등의 자연에서 얻은 원료 사용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더불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등 각종 아동지원 사업에도 동참하여 '착한 소비'를 이끌어내고 있다.
포뉴의 관계자는 “올해 2022 히트브랜드 대상 1위라는 의미 있는 상에 선정되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정직하고 좋은 원료를 사용한 제품 출시 및 친절한 고객응대, 더 많은 사회 기여를 추구하며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