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DS뮤지컬컴퍼니, '뮤지컬 캐치!티니핑 프린세스 다이어리' 서울 앵콜공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선혜 기자]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SAMG엔터테인먼트 '캐치티니핑' 이 2022년 7월9일(토)부터 8월21일(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DS뮤지컬컴퍼니 제작진을 통해 서울 앵콜 공연으로 찾아간다.

하모니 마을 티니핑들을 캐치하고 마을로 다시 돌아와 지내고 있는 로미가 보석티니핑으로 인해 새로운 임무를 부여받고 또다시 티니핑 캐치에 나서면서 에피소드가 시작된다. 뮤지컬 캐치티니핑에서는 보석티니핑 캐치에 특화된 새로운 마법 아이템 등장과 새로운 티니핑들의 힘으로 로미가 프린세스로 변신하는 모습들을 볼 수 있다.

'프린세스 다이어리' 편에서는 TV 나 인터넷, 모바일에서만 보던 티니핑들이 눈앞에 나타나 무대에서 직접 만나고 캐치하는 모습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화려한 특수효과, 영상, 무대기술을 공연장에서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다. 애니메이션의 화려함이 그대로 담겨있는 상상했던 마법 같은 이야기들이 아이들의 눈앞에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공연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제작사 DS뮤지컬컴퍼니 김철현 대표는 "서울 앵콜 공연에서는 초연 공연 보다 섬세하고 화려해진 무대연출, 의상, 소품 및 애니메이션에 맞는 고퀄리티 싱크로율 느낄 수 있다"라고 말했으며,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뮤지컬 캐치티니핑 공연이 올해 여름 2022년 7월, 8월에 아이들과 부모님들 모두에게 행복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