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이 최근 현대인에게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골라 담은 ‘아임비타(I’m Vita)’ 브랜드를 선보였다. 이 브랜드의 신제품인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바이탈’(사진)은 하루 한 포로 챙기는 레몬라임 맛의 분말형 제품이다. 음료처럼 물에 타 먹는 방식이어서 비타민과 수분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제품의 원료로 120년 전통의 DSM사의 유럽산 프리미엄 비타민을 100% 사용했다.
제품에는 비타민 B·C가 1000%(1일 영양 성분 기준치 대비) 함유돼 있다. 비타민B군은 탄수화물·단백질·지방 등의 영양소를 에너지로 만드는 과정에서 필요한 필수 영양소다. 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과 결합 조직 형성 및 기능 유지에 필요하다. 또 비타민 A·D·E·K를 100% 함유해 체내 필수 영양소를 가득 담아냈다. 특히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돕는 글루콘산아연을 사용해 체내 흡수율·이용률을 높였다.
해당 제품은 종근당건강 공식상담센터(1644-0884)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종근당건강은 오늘부터 일주일간 구매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