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챕터7 니플하임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지역 니플하임 업데이트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26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챕터7 니플하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니플하임은 오딘의 7번째 대륙으로, 죽음의 세계라는 설정에 맞춰 짙게 깔린 어둠과 안개, 뱀의 뼈로 만들어진 지형이 특징이다. 니플하임은 이 설정에 맞춰 기존보다 강력한 보스와 신규 파티 던전 등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신규 대륙 업데이트와 함께 클래스별 신규 희귀 액티브 스킬도 추가됐다. 레벨 37 이상 이용자는 환영 아이템 및 정예 던전 '그림자 성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틀라의 비밀 서신을 재료로 신규 희귀 액티브 스킬을 제작할 수 있다.

한편, 오딘은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25일까지 가을걷이 대축제 이벤트 던전을 연다. 이벤트 던전에서는 유저가 자신의 전투력에 맞춘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한복 외형 아바타와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열리는 '2023 추석! 14일 출석 이벤트’에서는 오딘의 방어구/장신구 강화석을 포함,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함께 오는 3일까지는 ‘2023 추석 맞이! 로스크바의 특별 핫타임’ 이벤트가 열린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니플하임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