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스마트폰 소식

"아이폰15 사전예약하러 오세요"…이마트 '에이스토어'서 혜택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이마트는 전국 에이스토어 74개점에서 오는 12일까지 애플 신제품 아이폰15 라인업을 비롯해 애플워치 시리즈9 등 다양한 상품에 대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전예약과 함께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시 24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최대 5% 할인과 함께 아이폰15 라인업과 정품 크리어케이스 및 충전기 전품목 동시 구입시 4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아이폰15 라인업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랜더스 폴딩 테이블'을 선착순(전점 3500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애플 워치 사전예약 혜택도 준비했다. 애플 워치 시리즈9 사전예약 고객 역시 행사카드 결제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에 따르면 이마트내 에이스토어 매출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올해(1~9월)도 에어팟 케이스 등 애플 액세서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9.2%, 맥 액세서리 매출은 14.1% 신장했다.

이마트 배종해 디지털가전 바이어는 "이마트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애플 신제품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고객들의 쇼핑 선택권을 한층 강화한다"면서 "앞으로도 이마트 에이스토어는 애플의 공식 리셀러 매장으로서 애플에 관련된 모든 상품,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체험형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