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메타버스가 온다

티맥스메타버스, 자이텍스2023서 'MX스튜디오' 선보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서정윤 기자] 티맥스메타버스는 오는 15일부터 중동 최대 IT 박람회 자이텍스2023(GITEX Expand North Star Dubai 2023)에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티맥스메타버스는 박람회에서 티맥스만의 차별화된 슈퍼앱 기반 3D 콘텐츠 스튜디오 'MX스튜디오'를 선보인다.

티맥스메타버스는 27년의 전통을 보유한 IT전문기업 티맥스그룹의 메타버스 플랫폼·서비스 전문기업이다. 게임 엔진, 3D 제작 스튜디오 등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핀테크, 커머스 등 전 산업 분야에 걸쳐, 사용자들이 직접 창조 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 중이다.

티맥스메타버스가 자이텍스에서 시연하는 MX스튜디오는 개발지식 없이 누구나 쉽게 노코딩으로 3D 공간과 에셋을 창작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기존 3D 컴퓨터 그래픽 제작 소프트웨어와 달리 전문 지식이 없이도 활용 가능하다. 설치가 필요 없는 웹기반이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티맥스메타버스는 'MX스튜디오, 창의력이 살아나는 곳'(MX Studio, Where creativity comes to life)을 주제로 박람회 부스에서 현지 파트너사 및 벤더사들에게 사업 설명을 진행할 방침이다. 또한 중동 시장 공략을 위해 현지 헬스케어, 금융, 에듀, 커머스, 아트 등 각 분야 사업자 및 투자자와 상담도 이어갈 예정이다.

김민석 티맥스메타버스 대표는 "자이텍스 참여를 계기로 MX스튜디오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중동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