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6 (목)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NHN페이코, 연 5% '레디 투 여행적금 챌린지'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사진=NHN페이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NHN페이코는 페퍼저축은행, 여행박사와 '레디 투 여행 적금 챌린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상품은 3사가 제휴해 전용 상품 쿠폰, 포인트 지급, 여행 혜택까지 복합적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레디 투 여행 적금 챌린지에서는 기본 금리 연 5%(세전) 적금 가입 쿠폰을 지급한다. 선착순 5000명에게 지급되는 가입 쿠폰은 페이코에서 발급한다. 1인 1계좌에 한해 월 최소 1만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가입 기간은 6개월이다. 여행 적금 챌린지 상품에 가입하면 5000페이코 포인트도 함께 지급한다.

여행박사는 여행상품 3% 할인 쿠폰과 여행자 보험을 무료로 지원한다. 신라면세점 이용 시 멤버십 등급이 골드 플러스로 업그레이드되며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200달러 이상 구매 시 3만원이 적립금으로 지급된다. 와이파이 도시락도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디지털페퍼 앱 내 여행지원금 도전하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여행지원금 50만원이 지원된다. 같이 여행가고 싶은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최근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똑똑하고 야무진 여행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 니즈를 반영하는 여행 적금 챌린지 상품을 기획했다"며 "페이코의 핵심 고객층인 2030 세대들이 많은 관심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승한 기자 winone@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