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이슈 취업과 일자리

이랜드월드, 스포츠사업부 예비점장 채용 나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4일부터 17일까지 지원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이랜드월드가 스포츠사업부 신입 및 경력직 예비 점장 공개채용에 나선다.

이데일리

(사진=이랜드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4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이번 채용은 뉴발란스 키즈와 폴더, 슈펜 등 전국 직영 매장에서 근무하는 인원에 해당한다. 패션 트렌드에 대한 높은 관심과 고객서비스를 겸비한 열정이 있다면 성별이나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전형을 통해 선발되는 최종 합격자는 이랜드월드에서 현장 경혐을 바탕으로 커리어를 쌓고, 100억 매장을 총괄하는 차세대 점장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현장에서의 다양한 경험하고 직급별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운영관리 기술을 습득할 수 있으며, 향후 선임, 매니저, 점장, 지역장 등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조동주 이랜드월드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이랜드월드 스포츠사업부가 보유한 막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함께 성장할 패션 인재를 기다린다”면서 “다가오는 해에는 공격적인 오프라인 확장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서 본인의 커리어를 디자인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스포츠사업부 예비 점장 공개채용 전형은 이랜드커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7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