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카트라이더:드리프트’ ‘2023 KDL’ 팀전 결승전 9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카트라이더:드리프트’의 ‘2023 KDL’ 팀전 결승전이 9일 잠실 비타 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글로벌 멀티플랫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e스포츠 대회 ‘2023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이하 2023 KDL)’ 팀전 결승전을 9일 진행한다.

팀전 결승은 18시부터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다.

이번 결승에는 지난 2차례 프리시즌에 이어 ‘광동 프릭스’와 ‘리브 샌드박스’가 또 다시 우승 트로피를 두고 맞붙게 되어 더욱 치열한 각축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8강 풀리그 1위를 달성하고 결승진출전에서 승리해 결승에 직행한 ‘광동 프릭스’가 기세를 몰아 첫 정규 시즌에서도 우승을 할 수 있을지 아니면 ‘리브 샌드박스’가 지난 패배를 설욕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함께 지난 2일 진행된 개인전 결승에서 트로피를 차지한 ‘광동 프릭스(KWANGDONG FREECS)’의 ‘Cool(이재혁)’이 통합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넥슨은 팀전 결승을 기념해 12월 13일까지 ‘KDL 팬 레이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승부 예측, 생방송 시청 등 미션을 수행해 ‘부스터’를 모아 이벤트 레벨을 성장시키면 ‘2023 KDL 빅토리 이글’, ‘2023 KDL 레이서 토비’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아울러 결승전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1만 넥슨캐시와 1만 ‘Lucci(루찌)’, 선수 포토카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키캡 및 장패드를 선물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