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

베베숲, 프라임 플러스 물티슈 28일 지마켓 연합 라이브 행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이 최근 프라임 플러스 론칭 행사에 이어 28일 오후 8시 지마켓 연합 라이브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마켓 연합 라이브는 베베숲, 슈퍼대디, 깨끗한 나라가 참여하는 행사로, 베베숲은 현재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75gsm으로 평량이 업그레이드된 ‘프라임 플러스’ 물티슈 20팩을 특가로 준비했다.

프라임 플러스 물티슈의 경우 지난해 지마켓과 옥션에서 단독 출시하며 론칭 이후 6개월 만에 약 12만 개가 판매된 기록을 세울 정도로 연일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프라임 물티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평량이 업그레이드된 만큼 더욱 도톰한 사용감과 함께 무라벨 캡을 적용하여 분리배출까지 편리해졌다.

이번 연합 라이브 당일 추가 혜택으로 최대금액 구매자 구매왕 1명에게는 마이크로소프트 킥보드 미니푸쉬바세트(민트)를 증정하며, 라이브에서 원활한 소통을 보여준 소통왕 10명에게는 온가족용 물티슈 비데 물티슈 한 박스를 증정하는 등 라이브 1시간 동안 다양한 혜택을 받아갈 수 있다.

한편, 1월 22일부터 2월 6일까지 총 16일 동안 진행되는 지마켓, 옥션 설빅세일 행사는 프라임 플러스 70매 캡 20팩을 단독상품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길 경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물티슈 한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주요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베베숲과 함께 따뜻한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