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콘솔 게임 이모저모

수어사이드 스쿼드 게임, PS5 버전 정식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킬 더 저스티스 리그 PS5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워너 브라더스 게임즈 신작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Suicide League: Kill The Justice League, 이하 킬 더 저스티스 리그)’ PS5 패키지 타이틀을 2일 정식 발매했다.

킬 더 저스티스 리그는 배트맨 아캄 시리즈를 만든 락스테디 스튜디오 신작으로, ‘배트맨: 아캄 나이트’에서 발생한 사건으로부터 5년 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배경은 메트로폴리스로, 플레이어는 빌런 할리퀸, 데드 샷, 캡틴 부메랑, 킹 샤크 중 한 명을 선택해 플레이한다.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머리에 치명적인 폭탄을 심어졌으며,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어 슈퍼 히어로 군단 저스티스 리그를 쓰러뜨려야 한다.

킬 더 저스티스리그 장르는 루터 슈터로, 플레이어는 수어사이드 스쿼드 각 멤버의 강화된 이동 능력, 커스텀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와 기술 등을 활용해 다수의 적을 상대한다. 스토리 임무를 포함한 모든 미션은 AI 수어사이드 스쿼드 멤버와 혼자서 진행하거나, 혹은 온라인 협동 모드를 통해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할 수 있다.


▲ 킬 더 저스티스 리그 게임플레이 영상 (영상출처: 워너 브라더스 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락스테디 스튜디오 디렉터 다리우스 사데기안은 “킬 더 저스티스 리그로 하여 플레이어들을 새로운 모험으로 안내할 수 있어 무척 기대된다” 라며, “개발팀은 플레이어와 직접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게임을 업데이트하고 커뮤니티와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킬 더 저스티스 리그는 2일(스팀판은 3일) PC(스팀), PS5, Xbox 시리즈 X/S 로 정식 출시되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킬 더 저스티스리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