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취업과 일자리

기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미래 모빌리티 이끌 인재 찾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내달 1일까지 지원서 접수…6월 중 입사 예정

29일 메타버스 활용한 온라인 채용설명회 개최

헤럴드경제

기아 신입채용 포스터. [기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기아는 다음달 1일까지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글로벌사업관리 ▷구매 ▷경영지원 ▷경영지원(오토랜드화성) ▷상품 ▷생산(오토랜드화성, 오토랜드광주) ▷정책개발 ▷제조솔루션(생산기술) ▷커뮤니케이션센터 ▷특수사업 ▷품질 ▷PBV비즈니스 등 총 12개 부문에서 19개 직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자는 4년제 정규대학 2024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학사 및 석사학위 소지자다. 최종 합격 발표 및 입사는 6월 중 예정이다. 장애인, 국가유공자, 저소득층 및 다문화가정은 우대해 선발한다.

채용 기간동안 현직자와 인사담당자가 참여하는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채용설명회에서는 채용방식과 직무에 대한 소개가 이뤄진다.

기아는 오는 29일 메타버스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3월 18일부터 25일까지 참가 신청 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를 받는다. 아울러 20일부터 27일까지 전국 4개 대학교를 찾아가 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도 진행한다.

기아 관계자는 “PBV(목적기반차량)를 통한 새로운 모빌리티 생태계 구축을 주도할 핵심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라며 “미래 모빌리티를 이끌어 갈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