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9 (월)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넷마블 권영식 대표 “‘나혼자만레벨업’, 화려한 액션 손맛 기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웹툰 IP(지식재산권) 원작 감성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장르로 PC와 모바일에 최적화해서 개발했다. 최고의 액션성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넷마블 권영식 대표는 19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에서 열린 ‘나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이하 나혼렙)’ 쇼케이스에서 “넷마블은 다양한 IP를 개발하고 서비스하면서 이용자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개발력으로 게임을 제작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나혼렙은 글로벌 누적 143억회를 기록한 슈퍼 IP다. 웹툰으로 제작돼 큰 흥행에 성공했고 최근엔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돼 화제를 모았다.

권 대표는 “애니메이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P가 확장되는 것으로 이해하고 있다. 우리가 개발하는 게임 이용자가 잠재적으로 확대되는 상황”이라면서 “글로벌 IP 팬들에겐 주인공 ‘성진우’가 되는 경험을 제공하고 게임 팬들에겐 화려한 액션 손맛을 선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나혼렙은 이날부터 구글과 애플 등 앱마켓에서 사전 등록을 오픈한다. 21일엔 태국과 캐나다에서 오픈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후 5월 중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향후엔 스팀(Steam) 등 PC 플랫폼으로의 확장도 꾀하고 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