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코리아가 본격적인 벚꽃 개화 시기에 앞서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벚꽃 축제가 열리는 지역 내 인기 매장 10곳을 소개했다.
21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국내 최대 규모 벚꽃축제인 진해군항제가 열리는 경상 창원시에 위치한 ‘스타벅스 진해경화역DT점’은 시원하게 뚫린 통창 너머로 경화역 벚꽃길을 따라 활짝 핀 벚꽃들을 한눈에 즐길 수 있다.
부산 ‘스타벅스 삼락강변DT점’은 지역 내 벚꽃 명당으로 유명하다. 이 매장은 벚꽃축제가 열리는 삼락생태공원 인근에 위치해 있다.
계룡산국립공원 초입에 자리 잡은 ‘스타벅스 공주동학사DT점’은 중부지역 최대 벚꽃 군락지에 위치한 만큼 해마다 관광객들을 벚꽃들이 화사하게 반긴다.
‘스타벅스 여의도공원R점’은 벚꽃축제가 열리는 여의도 한강공원 인근에 자리해 있으며 높은 층고와 널찍한 매장이 도심 속 힐링 공간 역할을 한다.
이 외에 ‘스타벅스 여주남한강DT점’, ‘스타벅스 전북남원DT점’ 등도 벚꽃축제 뷰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벚꽃 축제 시즌에 맞춰 총 98곳을 ‘체리블라썸 이벤트 매장’으로 정하고 다음달 12일까지 특화 푸드를 판매한다.
벚꽃과 함께 즐기기 좋은 ‘체리 품은 큐브 브레드’, ‘퀸아망 체리크림 샌드’ 2종으로 세트 상품을 주문하면 할인된 가격에 특별 제작된 기프트 박스에 담아준다.
스타벅스는 또 티맵모빌리티와 손잡고 22일부터 28일까지 벚꽃 축제를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맵 테마코스 벚꽃 매장 소개 코너 콘텐츠 하단에서 아메리카노 1+1 쿠폰을 발급받아 매장에 제시하거나 스타벅스 앱에 등록해 사이렌 오더로 이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정유미 기자 youme@kyunghyang.com
▶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 온전히 나로 살 수 있는 ‘자기만의 방’, ‘방꾸’하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