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사랑의 하츄핑', 올 여름 최초 극장판 개봉 확정…'캐치! 티니핑' 프리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사랑의 하츄핑' 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글로벌 누적 조회수 7억 뷰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프리퀄 신작 영화 '사랑의 하츄핑'(감독 김수훈)이 최초로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

17일 배급사 쇼박스에 따르면 '사랑의 하츄핑'은 올여름 극장에서 개봉한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론칭 아트는 사랑스러운 핑크빛의 하츄핑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하트가 나올 것만 같은 커다란 눈망울과 극강의 귀여움을 장착한 하츄핑의 모습은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사랑의 하츄핑'은 하츄핑과 로미의 특별한 첫 만남을 담은 애니메이션. 글로벌 누적 조회수 7억 뷰를 기록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자랑하는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캐치! 티니핑'의 프리퀄이다. '사랑의 하츄핑'에는 TV 시리즈에서는 한 번도 공개된 적 없었던 하츄핑과 로미의 첫 만남부터 하츄핑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가 담겨 호기심을 높인다.

2020년 3월, TV 첫 방영과 함께 '티니핑 신드롬'을 일으킨 '캐치! 티니핑' 시리즈는 매해 새로운 이야기와 티니핑 캐릭터를 선보여왔다. 국내를 넘어 세계로 인기를 확장 중인 슈퍼 IP로 관심을 집중시키며 각양각색의 개성과 비주얼의 티니핑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랑의 하츄핑'은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 하츄핑이 어떻게 우리 곁으로 오게 되었는지는 물론, 시리즈 최초로 공개되는 다채로운 이야기들과 함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