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바이애콤X뷰티 크리에이터 뽐니, 'EGF 앰플 콜라겐 마스크' GS홈쇼핑 런칭 방송 전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선혜 기자]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과 18만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소속 골든웨일즈)가 공동개발한 신제품 'EGF 앰플 콜라겐 마스크' 런칭 방송이 4월 28일 오후 2시 55분부터 GS홈쇼핑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EGF 앰플 콜라겐 마스크'는 유튜버 뽐니와의 공동개발한 제품이다. 특히, 유튜버 뽐니 선런칭 마켓을 통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며 차별화된 제품력을 인증 받았다.

GS 홈쇼핑 런칭 제품인 'EGF 앰플 콜라겐 마스크'는 유효성분을 그대로 굳힌 토탈 멀티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개발되었다. 피쉬 콜라겐'과 '펩타이드'의 핵심 성분을 합성하여 저분자로 추출한 '스마트 펩타이드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해당 성분은 280달톤의 저분자 콜라겐을 적용하여 일반 콜라겐보다 피부 흡수율이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EGF 앰플 콜라겐 마스크'는 10가지 성장인자 성분인 EGF 콤플렉스(10-EGF)를 함유하고 있으며, 리프팅, 주름, 탄력, 보습, 피부 톤, 투명도, 결, 각질, 광채, 색소침착, 다크서클, 보습 지속력 등 18종의 피부 고민 개선에 도움을 주는 토탈 케어 제품이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이러한 효과들을 검증받았으며, 선런칭 마켓을 통해 제품을 체험한 고객들의 '효과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바이애콤 관계자는 "EGF 앰플 콜라겐 마스크는 한 번만 사용해도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효과에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GS홈쇼핑 런칭 방송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구성들을 만나 보고, EGF 앰플 콜라겐 마스크의 우수한 피부개선 효과를 느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eveleva@naver.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