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경희대학교 대학원, 24학년도 하반기 EMBA 석사학위 과정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선혜 기자]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경희대 경영대학원이 2024학년도 하반기 석사 과정 EMBA학과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다음 달 3일까지 인터넷 원서 접수를 진행하며 접수 마감일 15:00 전형료를 납부해야 접수가 완료된다. 서류 심사 후 5월 26일 면접을 거쳐 6월 5일 최종 합격자 발표를 진행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교육부 장관이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한 자다. 경희대학교 EMBA석사 과정은 미래지향적이고 혁신적인 경영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수요자 중심의 맞춤교육을 진행하며 5학기 동안 36학점만 이수하면 되는 주말 지붕 교육 과정이므로 기업 경영이나 현업에 종사하는 사람도 참가 가능하다.

실무와 이론이 조화된 철저한 품질 인증 교육 및 현장 사례 중심의 실습 교육을 통해 기업 경영 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미래 글로벌 시장에서 차별화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CEO insight를 함양할 수 있다. 동종업계 교우 간의 네트워크를 형성, 다음 세대의 성장동력까지 함께 고민하는 커다란 배움의 장을 열고 활발한 정보 및 인맥 교류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글로벌 이슈를 선도하며 커다란 성공을 거둔 기업가와 분야별 전문가를 초청, 매 학기 'CEO 명품 경영 세미나' 특강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경영의 중추인 기업 조직의 리더, 창업가, 미래 경영자를 꿈꾸는 인재, 예비 경영자 등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생생한 경험담과 성공 사례를 접할 수 있다.

지난 해 중앙일보 한국대학평가에서 6위에 오르기도 한 경희대학교의 교수진이 해외 명문 대학의 경험 및 산업별 연구 분석 경영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완성한 특화 교육 커리큘럼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경희대 경영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eveleva@naver.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