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이아이오X심톨마켓' 올리브영 콜라보 마켓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선혜 기자]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주식회사 코스메티나의 저자극 코스메틱 브랜드 이아이오(EIIO)가 지난 18일부터 일주일간 올리브영에서 17만 뷰티 유튜버 심톨과 함께 첫 마켓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아이오X심톨마켓'은 이아이오의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마켓으로 '웰링 워시 오프 팩 기획세트' 제품을 최초로 단독 50% 할인 혜택으로 선보였으며, 구독자들을 위한 이벤트로 선착순 200명에게는 추가 용량 40ml를 증정하고, 구매 인증 댓글에 참여한 20명에게는 '이아이오 웰링 워시 오프 팩 페탈' 본품을 증정했다.

심톨은 '웰링 워시 오프 팩'을 "즉각적으로 촉촉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전달해 열감을 내려주는 제품"이라며 "사용 후 느꼈던 가장 큰 효과는 진정 효과"라고 소개했다. 또한 기온이 오르는 계절 변화에 의해 "민감한 피부, 건조한 피부,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로 걱정하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한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1회 사용 직후 피부 온도 저하(-8.6℃),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 진정 개선, 세정에 의한 피부 톤 개선 효과와 제품력을 입증했으며, 23년 올리브영 온라인몰 판매 1위(마스크팩 카테고리 및 전체 1위, 11월 22일 기준)을 기록한 바 있다.

관계자는 "평소 구독자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홈 케어 제품을 소개하고 공유해온 심톨님의 진정성과 제품에 대한 애정 덕분에 초기 기획했던 목표 판매량을 뛰어넘으며 해당 마켓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컨텐츠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콜라보와 협업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eveleva@naver.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