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실리만 '슬림업 도시락', 마켓컬리 9주년 행사 선입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방생활용품 브랜드 (주)실리만의 신제품 '슬림업 도시락통'이 마켓컬리 9주년 행사에 선입점 한다.

실리만 ‘슬림업 도시락통’은 폭 64mm의 서류가방에도 들어갈 정도의 슬림한 디자인이지만 넉넉한 양의 음식을 담을 수 있는 직장인 도시락통이다. BPA FREE, 4대 중금속 검사까지 통과한 안전한 소재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고탄력의 고무 밴드와 실리콘 패킹의 뚜껑을 통해 음식물이 흐트러지거나 새지 않도록 제작되었으며 도시락 1단 뚜껑의 경우 도시락 칸마다 밀폐될 수 있도록 칸막이가 따로 설치됐다. 구성품으로 포함된 스테인리스 젓가락은 커트러리 홀딩 부분에 부딪침을 방지해 주는 돌기가 있어 도시락 이동 시 소리가 나지 않도록 설계됐다.

실리만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슬림업 도시락통’은 자사 공식몰보다도 마켓컬리에 먼저 출시되는 만큼 도시락통 뿐 아니라 도시락 가방까지 마켓컬리를 상징하는 보라 색상의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도시락 밴드 1EA 추가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마켓컬리 9주년 행사와 함께 새롭게 출시된 실리만 ‘슬림업 도시락통’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실리만 ‘슬림업 도시락통’ 자사 공식몰 정식 출시는 6월 3일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