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전국에서 무제한 무료배달’…쿠팡이츠, 서비스 확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쿠팡이츠가 와우회원 대상 혜택인 ‘무제한 무료배달 서비스’를 전 지역에 적용한다. 쿠팡이츠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앞으로 전국에서 무제한 무료배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이츠는 와우회원 대상 혜택인 ‘무제한 무료배달 서비스’를 전 지역에 적용해 전국 확대를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

기존 수도권과 6대 광역시, 지방 주요 적용지역을 대상으로 적용해 오던 서비스를 무료배달 시행 2개월만에 적용 지역 제한을 없앤 것이다.

쿠팡이츠 무료배달 서비스는 장거리 배달비까지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제공하는데다 주문 횟수에 제한 없는 무제한 혜택을 와우회원에게 제공한다. 여기에 별도의 쿠폰이나 할인과 중복 사용도 가능해 음식가격 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쿠팡에 따르면 지난달 무료배달을 이용한 한 고객은 한달간 약 200회 주문해 배달비로만 70만원 이상을 절약했고, 다른 고객은 약 120회 주문하며 40만원대 배달비를 절약하는 등 할인을 누렸다.

쿠팡은 서비스 확대로 쿠팡이츠에 입점한 전국 외식업주들의 매출 상승과 배달파트너의 참여 기회도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쿠팡이츠가 무료배달을 시행한 이후 입점 외식업체의 주문과 매출 증가 추세가 뚜렷한 가운데 특히 지방지역 매장은 주문 건수가 두 배 이상 올라 큰 폭의 성장세를 보였다. 해당 결과는 쿠팡이츠 무료배달 시행 전후 각 일주일 기간의 비교를 바탕으로 확인됐다.

휴가 시즌을 맞이해 강릉, 속초, 여수 등 전국에서 지역 고객은 물론 여행객들도 쿠팡이츠 무료배달 이용이 가능해지면서 지역 외식업체들은 전국의 와우회원들에게 매장을 알릴 수 있게 됐다.

쿠팡이츠 관계자는 “무료배달 서비스를 운영 전 지역으로 확대해 전국의 와우회원들이 배달비 부담 없이 음식 배달을 이용하고, 지역 외식업주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확장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와우 멤버십 혜택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새로운 ‘와우’의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