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항공사들의 엇갈리는 희비

CU 아메리카노 사면 멜버른 항공권이?…아시아나항공 휴가철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여름철 바캉스 추천 여행지로 호주 멜버른, 홍콩, 일본 후쿠오카 세 군데를 선정해 항공권 최대 10% 할인과 함께 CU 모바일 상품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인천 출발 해당 노선 왕복 항공편을 구매하는 고객은 누구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기간은 오는 30일까지, 탑승 기간은 오는 9월30일까지다. 다만 멜버른 노선은 다음달 2일부터 9월1일까지 탑승하는 티켓에만 이벤트가 적용된다.

아시아나항공이 첫번째로 추천하는 여행지 멜버른은 시드니와 함께 호주의 주요 관광 도시로 꼽힌다.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선정되기도 했다. 아시아나항공은 다음달 2일부터 인천~멜버른 노선을 주 4회(화·목·토·일) 운항 재개한다. 멜버른 노선 재운항을 기념해 호주 시드니 노선 항공편도 함께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두번째 여름 휴가 추천 도시는 홍콩으로 쇼핑, 관광, 미식 삼박자를 모두 갖춰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 곳이다. 마지막 추천 도시는 일본에서 접근성이 가장 좋은 후쿠오카로 저렴한 비용으로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얻고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인천~홍콩 노선 매일 2회, 인천~후쿠오카 노선을 매일 3회 운항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여름 바캉스 추천 여행지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해당 노선 항공권 구매 후 이벤트 화면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아시아나항공과 CU는 함께 특급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CU 점포에서 'get 아메리카노' 상품을 구매한 후 포켓 CU 멤버십을 적립하면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가 자동 발급된다. 스탬프 3개를 모으면 △멜버른·홍콩·후쿠오카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아시아나항공 모형 항공기 △CU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아시아나항공이 추천하는 여름 여행지 항공권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김도균 기자 dkkim@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