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목)

이슈 유럽연합과 나토

[PRNewswire] Hiconics, Intersolar Europe에서 친환경 에너지 ODM 솔루션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Midea Hiconics Residential Green Energy Products (PRNewsfoto/Midea Hiconics)


-- Intersolar Europe 2024에서 선보일 혁신적인 주거용 친환경 에너지 ODM 솔루션

-- Hiconics의 세계적 수준의 독점 ODM 공급망, 고품질 제품 배송을 위한 경로 구축

뮌헨 2024년 6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 Midea 산하 친환경 에너지 브랜드인 Hiconics Eco-energy Technology(이하 'Hiconics', SHE300048)[https://www.hiconics-global.com/company-profile/ ]가 2024년 6월 19일부터 21일까지 뮌헨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고의 태양광 산업 전시회인 Intersolar Europe 2024의 C2 670 부스에서 올인원 주거용 에너지 저장 시스템(RESS), 태양광 인버터 및 전기차(EV) 충전 장비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타 친환경 에너지 저장 솔루션 제공업체와 차별화된 Hiconics는 가정용 분야에서 50년 이상 쌓아온 Midea의 경험과 수십억 달러 규모의 공급망, 33개의 R&D 센터와 40개 이상의 제조 센터를 포함한 강력한 글로벌 R&D 및 제조 역량을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ODM 가치 사슬을 구축했다.

R&D, 공급망, 지능형 제조, 품질 관리 및 기타 분야에 대한 투자를 통해 Hiconics는 모든 제품 세부 사항을 엄격하게 관리하여 미적 감각, 유연성 및 단순성을 갖춘 주거용 스토리지와 안정적인 성능의 가정용 친환경 에너지 제품을 지원한다. 모든 Hiconics 제품은 유럽 시장을 위해 특별히 맞춤 제작되었으며 고객의 브랜드 성장을 강화하고 설치자에게는 간편한 작동을, 최종 사용자에게는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

Hiconics의 강력한 R&D 기능은 ODM 가치 사슬의 유연한 제품 설계 역량을 통해 고객에게 고품질의 친환경 에너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광범위한 카테고리 커버리지와 맞춤화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Hiconics는 가전 산업에 대한 Midea의 강력한 기반과 전문성을 활용하여 뛰어난 실용성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가전제품 전기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는 친환경 에너지 홈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탁월한 역량을 발휘해 왔다. 이러한 솔루션은 지속 가능한 에너지 장치를 가정 환경과 산업 미학에 유기적으로 통합하여 깔끔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에 대한 요구를 충족한다. 모듈식 설계 접근 방식은 설치자의 부담을 크게 줄여 운송 및 설치 프로세스를 간소화한다. 가전제품에 대한 Midea의 미학 중심 디자인 철학은 주택 소유자가 최첨단 기술과 따뜻함과 아름다움을 특징으로 하는 미적 감각을 모두 갖춘 사용자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다양한 시스템 수준과 배터리 팩 수준에서 종합적인 안전 조치를 수립하여 안전성을 강화했다.

Hiconic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페이지(https://www.hiconics-global.com/company-prof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Hiconics 소개

2003년에 설립된 Hiconics는 2010년 1월 20일 약어 'Hiconics'와 주식 코드 '300048'로 선전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었다. 2020년에는 공식적으로 Midea Group에 편입되었다. 2023년에는 광범위한 주거용 친환경 에너지 제품, 고전압 및 저전압 인버터, Midea의 태양광 솔루션이라는 세 가지 주요 사업 부문이 주력으로 떠올랐다.

출처: Midea Hiconics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