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한반도미래발전협회·서울닥터스클럽 MOU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상호 협력 통해 사회공헌사업 및 기부나눔활동 추진"

아시아투데이

(사)한반도미래발전협회와 서울닥터스클럽이 24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한반도미래발전협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전혜원 기자 = (사)한반도미래발전협회와 서울닥터스클럽이 24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는 국내외에 광범위한 인적 네트웍크를 구축하고 있는 (사)한반도미래발전협회와 헬스케어·의료서비스 분야 전문성을 보유한 서울닥터스클럽이 사회공헌사업 및 기부나눔활동을 함께 추진하고, 대한민국 미래 발전을 책임질 젊은 세대들의 행복과 건강 증진에 기여하기 위함이다.

한반도미래발전협회 송수근 회장은 "한반도 미래 발전을 위해 서울닥터스클럽과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각계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기부나눔과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으로 국가와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서울닥터스클럽 현승협 의장은 "서로의 장점을 상호 융합·활용해 기부나눔과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전개해 나갈수 있는 좋은 계기"라며 "앞으로 젊은 세대와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마음건강을 위한 기부나눔 활동을 더욱 확대시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울닥터스클럽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의사들이 모인 단체로, 환자들을 대상으로 마음챙김 세미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구청 및 주민센터들에서 긍정엽서카드 나눔활동 및 민원업무를 하는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긍정문구가 새겨진 티셔츠 입기 운동 등 마음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반도미래발전협회는 국방대 안보과정 졸업생들이 설립해 국가 및 지자체의 미래발전과 국민 복리증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작년에는 동남아 수출설명회를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실시후 캄보디아 졸업생 중심으로 협회 지부를 설립했다. 올해는 인도네시아에 협회 지부 설립을 진행 중이며 다양한 국방력 발전세미나와 문화예술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