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여름을 즐기는 대도시의 방법, 대구치맥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구치맥페스티벌

7일까지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 일대에서 대구치맥페스티벌이 열린다.

한국전쟁 이후 대구에서 계육 산업이 시작돼 활발해진 것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로, 별도의 참가비는 없고 2006년 1월 1일 이전 출생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아동과 동반할 경우 가족관계증명 서류가 필수다.

교촌치킨, 오꾸닭, 오비맥주 등 브랜드의 참여로 다양한 종류의 치킨을 맛볼 수 있다. ‘트로피컬 치맥 클럽’, ‘스트리트 치맥 펍’등 각종 테마로 진행되는 행사에 주황색 옷이나 소품 등을 착용한 뒤 이벤트에 참여하면 상품을 증정한다.

카스 EDM 파티와 치맥 썸머콘, 초청 및 축하공연에서는 송가인과 지코, 창모 등 다양한 가수의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이투데이

◇부산스텝업댄스페스티벌

부산스텝업댄스페스티벌이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7일까지 진행된다.

영화의 전당에서 월드 스트릿 1on1 배틀, 댄스 퍼포먼스 월드 챔피언십 등이 펼쳐진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와 ‘스트리트맨파이터’ 출신 유명 댄서인 바다와 바타 등이 심사위원으로 나섰다.

댄스 경연 참가자 외에 일반 참가자를 위한 객석이 마련돼 있고, 다양한 체험 및 패션 마켓과 길거리 음식과 푸드트럭 또한 축제의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축제는 우천 시에도 정상 운영된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수제맥주페스티벌

주말 오후 3시부터 밤 10시까지 부산 벡스코(BEXCO) 야외광장에서 부산수제맥주페스티벌이 개최된다.

7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비가 와도 정상 진행되며, 만 18세 이상 성인만 입장할 수 있다. 입장료는 무료고, 갈매기 브루잉과 고릴라 브루잉 등 15개의 수제 맥주사와 각종 푸드트럭이 준비된다.

성악, 마술, 스윙재즈, 가요 등 다양한 예술분야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

이밖에도 사격게임 ‘수제맥주 상륙작전’이나 포토 부스, 타투 스티커 체험, 각종 무대 공연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투데이/김명진 기자 (audwlsk@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