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4 (화)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넷플릭스 아케인 시즌2, 오는 11월 9일 파트1 첫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넷플릭스의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Arcane) 시즌2의 공개일이 확정됐다고 20일(이하 현지시간) IT매체 더 버지가 전했다.

넷플릭스가 긱드 위크(Geeked Week) 2024에서 아케인 시리즈의 2번째 이자 마지막 시즌의 공개 일정을 마침내 공개했다. 이와 함께 필토버를 장악하기 위한 전쟁이 절정에 달하면서 바이와 징크스 자매가 어떻게 다시 전투에 참여하게 될지 보여주는 또 다른 티저 예고편도 공개됐다.

아케인은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유니버스를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TV 시리즈로, 2021년 처음 공개된 이래 애니메이션의 미래라는 찬사와 함께 모든 면에서 명작이라는 평가를 얻었다. 시즌2에서는 징크스와 바이, 케이틀린과 빅토르 등 롤 캐릭터들이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하며 각자가 속한 진영에서 서사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매체에 따르면 아케인 제작팀은 향후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다. 다만 아케인은 시즌2로 막을 내린다.

아케인 시즌2는 각각 11월 9일, 16일, 23일로 총 3번에 걸쳐 공개된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는 최근 아케인 시즌2의 공식 사운드트랙을 발표했다. 해당 사운드트랙에는 '트웬티 원 파일럿츠'(Twenty One Pilots), 한국 보이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프랑스 싱어송라이터 '우드키드'(Woodkid), 벨기에 래퍼 '스트로마에'(Stromae) 등이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