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GJ포토] 인사말 하는 FIFYT FIFTY(피프티 피프티) 키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대웅 기자]
국제뉴스

▲ FIFYT FIFTY(피프티 피프티) 키나 / ⓒ이대웅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걸그룹 FIFYT FIFTY(피프티 피프티) 키나가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 앨범 '러브 튠(Love Tun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러브' 버전과 '튠' 버전 2가지로 발매되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SOS'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경쾌한 리듬감이 어우러져 꿈을 꾸는 듯 환상적인 무드를 선사하는 곡이다. 신보 '러브 튠'은 타이틀곡 'SOS'와 선공개 곡 '스타리 나잇(Starry Night)'을 포함해 '푸시 유어 러브(Push Your Love)', '그래비티(Gravity)' 그리고 '스태리 나잇', 'SOS' 영어 버전까지 총 6개 트랙으로 구성된다.

2022년 11월 데뷔한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는 첫 번째 싱글앨범 '더 비기닝: 큐피드(The Beginning: Cupid)'의 타이틀곡 '큐피드'가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HOT 100'에 진입. 최고 순위 17위까지 오르며 '중소돌의 기적'을 일으킨 바 있다. 이후 소속사를 상대로 전속계약 분쟁을 일어켜 갈등을 빚었고, 유일하게 키나만 항고심 판결 직전 항고 취하서를 법원에 내고 복귀했다. 이후 어트랙트는 문샤넬, 예원, 하나, 아테나를 영입하고 5인조로 팀을 재정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