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6 (토)

무한리필 고기집 브랜드 육미제당, 천안불당점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권찬민 기자]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스이앤에프의 무한리필 고기집 브랜드 '육미제당'이 10월 9일 천안불당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육미제당 천안불당점은 다이소 천안불당2호점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이라는 슬로건으로 그릴링코너를 메인으로 하는 육미제당은 기존 무한리필 고기집에서 볼 수 없었던 시그니처 메뉴 '대장(大長)갈비'를 메인으로 프렌치랙, 삼겹살, 수제 양념구이, 마늘 갈매기살 등 다양한 종류의 고기와 피자, 치킨 등 셀프바 음식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고기집이다.

육미제당의 돼지갈비 부위 중 가장 부드럽고 살이 많은 스페어립을 사용한 시그니처 메뉴 대장갈비는 매장에서 초벌이 된 상태로 제공되어 평소 직접 구워 먹기 힘들었던 립 메뉴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짧은 기간 동안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어 매장별 매출뿐만 아니라 가맹문의 또한 하루 평균 50건 정도 들어오고 있다"라며 "점주님의 성공을 1순위로 생각하며 매출 상승뿐 아니라 '점주님에게 자유를'이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매장 운영에 대해서도 계속해서 지원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3,000평 규모 육가공공장과 전국 유통 인프라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식재료 확보가 안정적으로 가능하며 이에 따라 매출의 대부분이 순수익으로 이어지는 구조를 갖추고 있다"라며 "120호점 한정으로 진행 중인 최대 5억 원 창업대출 지원 프로모션이 마감임박하였으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료 시식권 이벤트도 매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