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에떼(LUMIÉTÉ), 스피큘 함유된 엑소샷 배리어로션 선봬/사진제공=루미에떼(LUMIÉTÉ)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엑소바이옴코리아가 엑소좀 뷰티 브랜드 루미에떼(LUMIÉTÉ)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루미에떼는 프리미엄 엑소좀 화장품 브랜드 엑소리젠에 이어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날 수 있는 엑소좀의 브랜드로, 브랜드명은 프랑스어 lumineux와 été의 조합이다.
이는 눈부신 여름, 가장 열정적이고 활기찬 시기인 여름과 젊음의 에너지가 넘치는 순간들을 상징하며, 루미에떼 브랜드는 여름의 본질에서 출발하여, 진정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인생에서 가장 눈부신 여름을 함께 찾아주는 여정을 제안한다.
특히, 루미에떼 엑소샷 배리어 로션은 가벼운 수분 제형에 마이크로 스피큘을 더해 피부 결을 매끄럽고 탄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청정담수에서 자라는 해면동물에서 추출한 천연 스피큘 성분 함유로 유효성분을 극대화하였으며, 천연 스피큘이 표피에서 피부 속까지 이어주는 통로역할을 하여 유효 성분을 확산시킨다.
이 외에도 탄력 강화 11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하였으며, 동백 엑소좀, 당근 엑소좀, 연꽃 유래 PDRN 성분 등 루미에떼 만의 시그니처 레시피를 조합하여 제작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루미에떼 브랜드 관계자는 "클렌저부터 로션, 크림, 톤업크림, 미용기기 등 균형감 있게 라인업을 구성했다"며 "특히 엑소샷 배리어 로션의 경우 천연 마이크로 스피큘을 활용하여 루미에떼 만의 시그니처 배합을 더욱 극대화할 수 있어 입문용으로 제일 먼저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루미에떼 전 제품 군은 엑소리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공개되었으며, 루미에떼 공식 홈페이지는 11월 내 오픈 예정이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