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업계가 전세계적인 쇼핑 축제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특정 카테고리인 '뷰티'에 할인을 집중하는 모양새입니다.
컬리와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각각 '뷰티 블랙 위크'와 '뷰티의 신세계'를 준비해 소비자들에게 블랙 프라이데이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쇼핑 축제'를 선보입니다.
특히, 컬리의 경우 최근 뷰티 페스타보다 더욱 강력한 혜택을 준비했으며,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룩북 형태의 콘텐츠를 제공해 쇼핑의 편리함을 도울 예정입니다.
1년에 단 한번...최대 혜택으로 준비한 컬리
컬리는 연말 대규모 할인 행사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뷰티컬리의 '뷰티 블랙 위크' 기획전을 개최합니다. 1년 중 단 한번,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총 2000여개 상품을 최대 82% 할인합니다.
최대 혜택으로 추천하는 블랙특가 랭킹 코너에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상품과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랑콤 립 이돌 버터글로우 립밤' 등이 인기를 모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겨울철 꼭 필요한 보습 케어를 위해 스킨, 바디, 헤어별 시즌 특가 상품도 준비했습니다.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등 베스트셀러를 최저가로 준비했습니다.
연말 선물용으로 준비하기 좋은 플렉스 특가관에서는 탬버린즈, 논픽션 등 감도 높은 브랜드와 에스티로더, 산타마리아노벨라, 바비브라운 등 럭셔리 브랜드를 할인가에 구매 가능합니다.
쿠폰 혜택도 더욱 특별하게 준비했습니다. 기획전 상품 4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15% 카드사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마감 임박 클리어런스 상품들은 최대 혜택이 적용됐습니다.
뷰티전문관 오픈...콘텐츠까지 특별하게 준비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뷰티 전문관을 오픈하고, 뷰티 상품 판매에 적극 나섭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26일 모바일앱에 '뷰티의 신세계'를 열고 단독 브랜드 및 디바이스와 뷰티 소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알차게 할인합니다.
헤라, 로레알, 동국제약 마데카프라임, 성분에디터 등 TV에서 히트한 브랜드들을 포함해 인기있는 100여개 뷰티 브랜드가 자리잡았으며, 신세계백화점 상품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는 럭셔리 뷰티관도 별도로 마련됐습니다.
/사진=신세계라이브쇼핑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특히 브랜드별로 룩북 형태의 콘텐츠를 제공, 고객이 상품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했고, 여러 스타일의 뷰티 숏츠를 적극 배치해 고객이 많은 영상을 볼 수 있게 배치했습니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열리는 1000원 릴레이 특가전도 눈길을 끕니다. 29일까지 4일 동안 헤라, 조성아, 바세린, 마데카 앰플, 려 등 매일 선정된 2개의 상품을 구매하면 1000원을 제외한 금액은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입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