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폴리클럽, '실시간 크루즈 예약 플랫폼 론칭' 기념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글로벌 여행 플랫폼 '폴리트립스'를 운영 중인 폴리클럽(대표 최종걸)이 '실시간 크루즈 예약 플랫폼 론칭'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폴리트립스와 함께하는 크루즈 여행의 시작,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 숙박권과 크루즈 승선권을 제공하는 행사다. 인도네시아 발리 그랜드 하얏트 리조트, 태국 방콕 반얀트리 호텔 등 고급 호텔에서 묵을 수 있다. 또 MSC 크루즈의 아시아·지중해 노선, 로얄 캐리비안의 아시아 노선, 엔씨엘의 카리브해 노선 등을 승선할 수 있다.

만 18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폴리트립스 유튜브 채널 '크루즈 알려주는 남자'를 구독하고 폴리트립스 카카오 채널을 친구 추가한 뒤, 5개의 퀴즈 정답을 해시태그와 함께 폴리트립스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 채널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폴리트립스는 한국과 홍콩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에서 글로벌 크루즈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1만3000여개 이상의 크루즈 일정을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으로 제공한다. 현재 온·오프라인 통합 24개 선사의 예약이 가능하다.

최종걸 폴리클럽 대표는 "폴리트립스는 로얄캐리비안 인터내셔널, 디즈니 크루즈 라인 등 세계적 크루즈 선사들과 직접 제휴를 맺고 안전한 결제 시스템을 갖췄다"며 "지중해, 카리브해, 알래스카, 남극 등 전 세계 주요 크루즈 노선을 망라하고 가족 여행부터 탐험 크루즈, 단체 크루즈까지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윤숙영 기자 tnrdud0304@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