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장우는 1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시골마을 이장우’에서 “내년에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날 이장우는 이원일, 홍석천을 초대해 파김치돼지찜과 해물전을 선보였다. 이장우가 요리하는 모습을 지켜보던 홍석천은 “이장우의 요리를 직관할 수 있는 게 되게 신기하고 재밌다. 손님들도 그럴 거 아냐”라고 말했고, 이장우는 “하늘 같은 선배님들 앞에서”라고 수줍어했다.
이어 홍석천은 “장우는 이렇게 요리도 잘하고 그런데 장가 안 가?”라고 물었고, 이장우는 “저 내년에 준비하고 있다”라고 시원하게 답했다.
이장우는 8세 연하 배우 조혜원과 공개 열애 중이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는 두 사람은 최근 결혼을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의 결혼으로 이장우는 ‘나 혼자 산다’ 하차 수순에 놓였다. ‘나 혼자 산다’는 혼자 산는 사람들의 생활 방식을 보여주는 터라 이시언 등 결혼을 한 무지개 회원들이 자연스럽게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바 있다.
이장우는 2023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고 “지금 힘들게 일하고 있는데 결혼을 조금 미뤄야 할 것 같아. ‘나 혼자 산다’라는 프로그램 조금만 더 해도 될까”라고 허락을 구한 바 있다.
이장우가 결혼을 결심하면서 ‘나 혼자 산다’ 하차에 ‘팜유 라인’도 사실상 해체를 맞이하게 됐다. ‘나 혼자 산다’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식도락을 즐기는 ‘팜유 라인’으로 전성기를 맞이했으나, 막내 ‘팜유 왕자’ 이장우를 잃게 되면서 새로운 멤버를 구할 처지가 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