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목)

신보, '2024년 혁신리딩기업' 10개사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종진 기자]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신용보증기금(이사장 최원목)이 혁신 역량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유한 우수 중소기업 10개사를 '혁신리딩기업'으로 최종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혁신리딩기업' 선정에는 영업점 추천과 홈페이지 공모를 통해 25개 기업이 지원했고, 신보는 현장평가와 실무협의회의 심사를 거쳐 15개 기업을 후보로 선발했다.

이어, 학계, 금융분야의 대내외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에서 기업 IR을 진행하고 성장성, 글로벌 경쟁력, 기술력 등을 평가해 10개 기업을 최종 선정했다.

'혁신리딩기업'에는 유압기기를 제조하는 '(주)대한시스텍', 자동차 차체 내장프레임을 제조하는 '디에이치(주)', 제조공정자동화 S/W를 제작하는 '(주)시즐', 전자폐기물을 원료로 재생스크럽을 제조하는 '(주)에스쓰리알', 자동차용 의자를 제조하는 '(주)우보테크', 이온정제유 제조기업 '(주)이앤에프', 상용, 중고압케이블 생산기업 '한미전선(주)', 차량용 디스플레이 클러스터를 생산하는 '(주)한창이지엠', 자동차 차체용 부품 제조기업 '(주)현대하이텍', 증류식 소주를 생산하는 '(주)화요'가 선정됐다.

'혁신리딩기업'에는 보증지원 우대, 5년간 고정 보증료율 0.5% 적용, 유동화회사보증 발행금리 우대, 맞춤형 컨설팅 지원 등 다양한 금융·비금융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