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은 '2024 배민상회 슈퍼위크'를 개최한다 [사진: 우아한형제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투데이 손슬기 기자] 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외식업주를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2024 배민상회 슈퍼위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요 식자재 및 포장·배달 비품 등을 특가 판매하는 연말 쇼핑 축제다.
오늘의 슈퍼딜, 2024 어워즈 카테고리 등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 사장님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배민상회 쿠폰, 배민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도 준비했다. '2024 배민상회 결산콘텐츠'를 완독하고 첫 구매까지 진행한 외식업주들에게는 배민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완독 후 첫 구매까지 완료한 외식업주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비즈포인트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슈퍼위크 기간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외식업주 5인에게는 배민상회쿠폰 최대 30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사장님비즈니스성장센터장은 "이번 슈퍼위크는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상품들을 더 많은 외식업 사장님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배민상회가 배달사장님에게 가장 최적화된 온라인 식자재몰로서 앞으로도 계속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