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6 (월)

앤드류 가필드, 마블 '스파이더맨4' 출연설 부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배우 '앤드류 가필드' [사진: 위키미디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할리우드 배우 앤드류 가필드가 마블 영화 '스파이더맨4'에 등장한다는 소문을 부인했다.

2일(현지시간) 연예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앤드류 가필드는 최근 인터뷰에서 스파이더맨4에 출연하느냐는 질문에 "아니다"라면서도 "내가 하는 말을 아무도 믿지 않을 거라는 사실을 안다"고 전했다.

이어 스파이더맨으로 돌아오거나 또 다른 대규모 영화 시리즈에 출연하는 데 관심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재미있을 것 같다면 출연하겠다고 답했다. 그는 "언젠가 아이를 낳는다면 학교 등록금이 필요할 것"이는 능청스러운 답변을 내놓기도 했다.

앤드류 가필드는 지난 2012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에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 역으로 이름을 알렸다. 하지만 2014년 개봉한 속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가 흥행에 실패하면서 그의 슈퍼히어로 임기는 막을 내렸다.

한편 '스파이더맨4'는 마블 멀티버스 사가의 마지막 전쟁을 다룰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는 2026년 7월 24일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아직 예고편이나 출연진에 대해 공개된 바 없지만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가 각각 스파이더맨과 MJ 역으로 돌아올 가능성이 크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