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웨딩이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대구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미지=OK웨딩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OK웨딩은 오는 2025년 1월 11일부터 12일까지 대구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대구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이번 박람회는 실질적인 결혼 준비 도움과 최신 웨딩 트렌드를 제시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웨딩홀, 웨딩샵, 스튜디오, 허니문 등 결혼 관련 모든 업계가 한 자리에 모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대구·경북 지역의 웨딩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엄 스몰웨딩부터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 섭외, 최저 견적 서비스 등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해 신혼부부들의 부담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결혼 준비 과정에서 많은 신혼부부가 바가지 요금에 대한 걱정을 한다. 이에 OK웨딩은 전문가가 직접 예산을 진단하고, 불필요한 비용이나 숨겨진 추가 요금을 미리 차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같은 서비스는 웨딩홀, 웨딩샵, 스튜디오 등 모든 결혼 준비 과정에서 제공된다.
OK웨딩이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대구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미지=OK웨딩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K웨딩은 지역 예식장의 예약 및 섭외를 무료로 지원하며, 계약금 최대 50만 원 지원, 폐백음식, 예포 및 예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허니문 준비 역시 특가 예약, 여행자 보험 제공, 여행용 가방 증정 등으로 부담을 줄인다.
박람회 참가 신청을 사전 완료한 예비부부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백화점 상품권, 웨딩 다이어리, 청첩장 추가 할인, 신부 마사지 1회 무료 서비스 등 다채로운 혜택이 주어진다.
OK웨딩 관계자는 "결혼 준비는 혼자서 진행하기 쉽지 않은 일이기에 예비부부들에게 체계적인 지원이 필요하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실질적인 도움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