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고아성, '에드워드리의 컨츄리쿡'으로 복귀…활발한 행보 이어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에드워드리의 컨츄리쿡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고아성이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오는 2월 14일 첫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에드워드리의 컨츄리쿡'에서 고아성은 색다른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이 작품은 도시를 떠나 시골에서 요리와 삶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힐링 드라마로, 고아성은 극 중 밝고 따뜻한 매력을 지닌 주요 인물로 출연한다. 이번 드라마는 4월 18일까지 방영되며, 고아성이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전에도 고아성은 꾸준히 활약해 왔다. 2022년 방송된 MBC 드라마 '트레이서' 시즌 1과 시즌 2에서는 국세청 내부를 배경으로 한 스릴 넘치는 스토리 속에서 서혜영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감정선이 깊은 연기로 호평을 받으며 작품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2021년 영화 '크라임 퍼즐'에서는 유희 역으로 분해 어두운 분위기의 스릴러 장르에도 도전하며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이처럼 사극, 현대극, 스릴러 등 다양한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고아성은 시청자들과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다가오는 '에드워드리의 컨츄리쿡'을 통해 고아성이 선보일 새로운 연기와 작품 속 메시지가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