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무생 프로필/사진제공= 에일리언컴퍼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노한나 기자) 배우 이무생이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를 통해 새로운 변신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청자와 만난다.
이무생이 출연하는 '당신이 죽였다'는 죽거나 죽이지 않으면 벗어날 수 없는 현실 속에서 살인을 결심한 두 여자가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전소니, 이유미, 장승조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넷플릭스 '경성크리처2'에서 악역 쿠로코 대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이무생은 이번에는 진소백 역을 맡아 새로운 스타일의 카리스마를 발산할 예정이다. 극 중 진소백은 대형 식자재상 진강상회의 대표로, 자수성가한 인물로서 은수(전소니 분)와 희수(이유미 분)의 계획을 알아채고 그들의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한다.
이무생은 세련된 수트핏과 장발의 헤어스타일로 진소백의 미지의 모습을 소화하며 긴장감을 더하는 묵직한 존재감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해 이무생은 드라마 '마에스트라', '경성크리처2', 영화 '시민덕희', '당신이 잠든 사이'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깊이감 있는 연기를 보여주었다.
한편 이무생의 새로운 활약이 담길 '당신이 죽였다'는 2025년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문화뉴스 / 노한나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