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0 (수)

    이슈 콘솔 게임 이모저모

    닌텐도 알람 시계 '알라모' 드디어 美 온·오프라인 판매 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닌텐도 사운드 클록 알라모(Nintendo Sound Clock Alarmo) [사진: 닌텐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24일(현지시간) IT매체 더 버지에 따르면 닌텐도의 사운드 클록 '알라모'는 베스트바이 등 미국의 제3자 소매업체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

    앞서 알라모는 출시 직후 치솟은 인기 때문에 구매하기 어려웠다.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면서 제품은 추첨 방식으로 판매되기도 했다. 하지만 이제 미국의 제3자 소매업체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알라모는 베스트바이를 시작으로 판매되며, 닌텐도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구독 없이 닌텐도에서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알라모는 사용자의 움직임을 감지해 알람 소리를 변화시키는 알람 시계다. 침대를 떠나면 알람이 멈추고, 알람이 울리는 동안 20분 동안 움직임이 없으면 강렬한 알람 소리로 바뀐다.

    알람 사운드는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스플래툰3', '피크민4' 등 5개 게임 타이틀에서 고를 수 있다. 최근에는 업데이트를 통해 '마리오 카트8 디럭스'의 사운드와 테마도 추가됐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