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8 (일)

    인기 아동 애니 시크릿쥬쥬, 첫 극장판 ‘마법의 하모니’ 5월 1일 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가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인기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의 첫 극장 개봉작 ‘시크릿쥬쥬 마법의 하모니’가 오는 5월 1일 개봉한다.

    ‘시크릿쥬쥬 마법의 하모니’는 위기에 빠진 선샤인빌을 구하기 위해 별의 여신 쥬쥬와 친구들 그리고 별의 보석 쥬비쥬들이 펼치는 모험을 담은 마법 판타지 애니메이션 영화.

    스포츠W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크릿쥬쥬는 1980년부터 캐릭터 IP 비즈니스를 선도해 온 국내 완구 캐릭터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의 대표 IP이다.

    2012년 애니메이션 ‘치링치링 시크릿쥬쥬’를 첫 방송했으며 이후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크릿쥬쥬 별의 보석’ 등 약 13년간 TV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뮤지컬, 완구, 팝업스토어 등의 분야에서 활약하며 여아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윙크하는 쥬쥬의 별의 여신 변신 전후 모습과 핑크비쥬의 모습으로 핑크빛 색감과 함께 캐릭터 비주얼이 담겼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시크릿쥬쥬 시리즈 내에서 인기 아이돌로 활약하는 변신한 별의 여신들이 OST ‘널 찾을게’에 맞춰 노래와 춤을 선보인다. 쥬쥬, 신디, 스텔라, 로사가 각각 페어링을 이루는 쥬비쥬와 함께 변신하는 장면으로 마법 판타지 애니메이션의 매력을 드러낸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