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이종석, 아이유 이어 1억 기부 타이베이서 여전한 조각미남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종석 출처= 이종석 채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이종석이 훈훈한 비주얼과 따뜻한 나눔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27일 이종석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오랜만에 타이페이~~"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브랜드 행사 참석 차 대만 타이베이를 방문한 그는 출국길에서 촬영한 사진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은 올블랙 패션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뽐냈으며, 넓은 어깨 라인이 강조된 핏과 부드러운 미소로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브이 포즈를 취하며 살짝 웃는 모습에서는 특유의 소년미가 느껴졌다.

이종석은 이날 울산, 경북, 경남 지역 산불 피해 주민들을 돕기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억 원을 기부했다. 앞서 연인인 가수 아이유도 같은 단체에 1억 원을 기부한 바 있어 두 사람의 따뜻한 행보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종석은 차기작으로 tvN 새 드라마 '서초동' 출연을 확정했다. '서초동'은 법조타운에서 일하는 젊은 어쏘 변호사들의 일상을 그린 청춘 드라마로, 실제 변호사가 집필한 작품이다. 이종석은 현실감 있는 캐릭터를 통해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