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수)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트렌드피플 13위] 정해인, 산불 피해 이웃 위해 1억 원 기부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배우 정해인이 산불 피해 이웃과 현장 소방관들을 위해 의미 있는 선행을 실천했다.

출처=정해인 개인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지난 29일 정해인이 경북, 경남, 울산 등지에서 발생한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정해인은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께 조금이나마 위로를 드리고 싶다"며 "지금 이 시간에도 구호와 복구에 고군분투하고 있는 소방관 분들과 봉사자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됐다"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대해 신훈 희망브리지 사무총장은 "정해인 님의 따뜻한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피해 이웃들의 삶에 희망이 스며들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하겠다"고 전하며 감사를 표했다.

정해인은 평소 차분한 이미지와 더불어 연기 내공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해온 배우로, 이번 선행은 그의 인간적인 면모까지 다시금 조명받는 계기가 되었다.

한편 정해인은 1일(오늘) 오후 3시 40분 기준 3월 5주차 디시트렌드 '대사 한 마디에 내 심장이 두근두근… 1위로 만들고 싶은 남자배우는?' 일간 투표에서 202표를 얻으며 13위를 기록, 꾸준한 팬 사랑과 대중의 신뢰를 동시에 입증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