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고민시, 산불 피해 복구 위해 5000만원 기부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출처= 고민시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고민시가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5000만원을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따르면, 지난달 3월 26일 고민시는 울산·경북·경남 등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위해 성금을 전달했다.

고민시는 "피해가 커지는 모습을 보며 마음이 무거웠다"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다. 지금은 함께 마음을 모아야 할 때다. 더 많은 분의 참여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는 2019년 강원 산불 피해를 시작으로 수해 등 다양한 재난 상황에 꾸준히 기부를 이어왔으며, 희망브리지의 개인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스클럽' 회원이기도 하다.

이번 기부 외에도 산불 피해를 돕기 위한 기부가 잇따르고 있다. 가수 이찬원이 1억원, 유재석이 5000만원, 배우 천우희가 4000만원, 임시완이 3000만원, 이혜영이 2000만원, 김진우(위너)와 개그맨 이승윤은 각각 1000만원을 기부하며 힘을 보탰다.

한편, 지난달 22일 경북 의성에서 시작된 산불은 안동, 청송, 영양, 영덕, 포항 등으로 확산되며 큰 피해를 낳았다. 26일 오전 기준 사망자 15명, 실종자 1명이 발생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