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4 (일)

    영광군, 맨발로 걸으수 있는 '물무산 행복숲 맨발황톳길' 개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물무산 행복숲 맨발황톳길이 개장했다. /영광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영광=김동언 기자] 전남 영광군이 맨발로 걸을 수 있는 '물무산 행복숲 맨발황톳길'을 개장했다고 2일 밝혔다.

    '3대(代)가 함께 걷고 즐길 수 있는 물무산 행복숲'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물무산 행복숲 맨발황톳길은 해마다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으며 영광군의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작년 한 해 맨발황톳길 방문객은 약 13만 명에 달하고, 올해는 그보다 더 많은 인원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영광군은 개장을 앞두고 황톳길 전 구간에 황토를 새로 포설하고 시설물을 점검하는 등 방문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였다.

    묘량면 덕흥리에 위치한 물무산 행복숲 맨발황톳길은 약 2.0km에 달하는 황톳길로, 방문객들에게 질퍽한 구간과 마른 구간 중 원하는 구간을 맨발로 걸으며 자연과 교감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황톳길을 따라 펼쳐진 물무산의 아름다운 풍경은 방문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장세일 영광군수는 "물무산 행복숲 맨발황톳길 운영을 통해 지역 관광을 활성화하고, 방문객들에게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물무산 행복숲 맨발황톳길은 10월 말까지 운영하며, 사전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

    kde32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