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황영웅은 지난달 14일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팬클럽 '파라다이스'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며 큰 반응을 얻었다. 실시간 소통을 통해 진솔한 이야기부터 따뜻한 위로까지 전한 황영웅은 감미로운 고백 멘트와 유쾌한 탕후루 ASMR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며 팬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았다.
특히 방송을 통해 4월 신곡 발표와 5월 콘서트 개최 계획을 직접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황영웅은 "팬들과 함께하는 무대를 오래 기다려왔다"며 설렘을 드러냈고, 팬들 또한 뜨거운 환호로 화답했다.
황영웅의 선한 영향력은 팬들에게도 이어지고 있다. 경기북부 지역 팬들을 중심으로 김포 노인복지관에서의 배식 봉사, 지속적인 기부 활동 등 꾸준한 나눔 실천이 이어지고 있으며, 팬들은 "영웅의 길을 따라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고 입을 모은다.
한편 황영웅의 첫 정규앨범 '당신편'은 초동 63만 장을 돌파하며 솔로 아티스트로는 이례적인 성과를 올렸다. 이는 그의 탄탄한 팬덤과 음악적 영향력을 입증하는 기록으로 주목받고 있다.
황영웅은 2일 오후 3시 31분 기준 3월 5주차 디시트렌드 '트로트는 이 남자만 있으면 완벽! 팬들이 인정한 최고의 트로트 남자는?' 일간 투표에서 108표를 얻어 22위를 기록하며 꾸준한 팬심을 확인시켰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