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8 (일)

    춘천 노블파인스, 서울 1시간대 생활권 시니어 레지던스 입주 눈 앞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선혜 기자]
    문화뉴스

    춘천 노블파인스, 서울 1시간대 생활권 시니어 레지던스 입주 예정 / 사진제공=춘천 노블파인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서울 근교에 위치한 시니어 레지던스 '춘천노블파인스'가 입주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춘천 노블파인스'는 수도권과의 접근성, 우수한 자연환경, 안정적인 의료 인프라를 갖췄다.

    춘천노블파인스는 17년 이상 요양 시설 운영 경험을 가진 전문 운영자가 참여한 민간형 시니어 커뮤니티로, 실거주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의료, 복지, 여가, 커뮤니티 기능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주거시설이다. 입주자의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설계됐다.

    교통 면에서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GTX-B 노선 완공 시 청량리역에서 춘천역까지 50분, 현재 운행 중인 ITX 청춘열차로는 용산역에서 춘천역까지 약 1시간 15분이 소요된다. 제2 경춘국도 개통 시 남양주에서 춘천까지 34분, 서울양양고속도로 이용 시 서울 강동구에서 춘천까지 약 1시간 거리다. 이에 따라 수도권 거주 자녀 세대와의 접근성 및 서울 내 병원과 문화시설 이용이 용이하다.

    의료 인프라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 차량으로 5km 이내에 한림대학교 성심병원과 강원대학교병원이 위치해 대학병원 진료 접근이 용이하며, 시설 내 간호사와 간호전담 인력이 상주한다. 대학병원 진료 예약, 차량 이동 서비스, 24시간 응급 대응 시스템도 갖추고 있어 입주자의 건강 관리를 지원한다.

    자연환경 측면에서는 신동초등학교, 우두공원, 마장천 생태하천, 상중도 정원도시, 하중도 생태공원, 소양강 파크골프장 등 다양한 산책 및 여가 공간이 인접해 있다. 특히 파크골프장 이용 편의를 위해 셔틀 운행도 계획 중이다.

    춘천노블파인스는 현재 한정 기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계약 완료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보증금을 3억 2천만 원에서 3천만 원으로 대폭 낮추는 혜택을 제공하며, 입주 후 3개월 내 계약 해지 시 위약금 없이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계약 완료 고객 중 12명을 추첨해 보국 선풍기, 풀리오 마사지기, 삼탠바이미 UHD 4K 스마트 이동식 TV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춘천 노블파인스는 현재 입주 문의가 진행 중이며, 자세한 상담은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