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8 (일)

    컴투스 ‘낚시의 신’, 하림 ‘오징어라면’과 협업…할인 쿠폰·아이템 증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주가람]

    [SWTV 주가람 기자] 컴투스는 오는 6월10일까지 글로벌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과 하림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더미식의 ‘오징어라면’이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낚시의 신’은 짜릿한 손맛을 선사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8500만명이 넘는 조사와 함께 하며 글로벌 인기 레포츠 게임 IP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더미식의 ‘오징어라면’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봉을 돌파한 인기 제품이다.

    스포츠W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에 등장하는 이벤트 어종 ‘더미식 오징어’ 낚시에 성공하면 이번 협업 한정으로 제공되는 ‘더미식 코인’을 비롯해 일반 액세서리 재료 상자, 각종 부스터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미식 코인’은 이벤트 아이템 교환소에서 더미식 진주, 신비한 원석, 6성 단일 옵션 초기화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진주 조개가 ‘더미식 오징어라면’으로 변신하고, 이를 강화할수록 대어 보너스 등 각종 능력치가 증가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더미식 할인 쿠폰 받기’를 클릭하면 더미식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이벤트 어종인 ‘더미식 오징어’ 낚시 성공 스크린샷을 인증한 유저 100명을 추첨해 ‘더미식 오징어라면’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외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낚시의 신’ 게임 아이템 쿠폰이 들어있는 ‘더미식 오징어라면 용기면’ 한정판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편 ‘낚시의 신’은 신규 각인 ‘섬’을 추가하고, 세계 신기록 시스템을 리뉴얼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섬’의 기원은 10단계까지 성장 가능하고, 단계별로 액세서리 능력치 증가, 줄 길이 증가, 대어 확률 증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각인 5회 연속 시도 기능이 추가돼 편의성이 높아졌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