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광장'은 스스로 아킬레스건을 자르고 광장 세계를 떠났던 '남기준(소지섭 분)'이, 조직의 2인자였던 동생 '남기석(이준혁 분)'의 죽음으로 11년 만에 돌아와 복수를 위해 배후를 파헤치는 느와르 액션이다.
지난 6일 공개된 광장은 2주차에 760만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프랑스, 독일, 스위스를 포함한 총 75개 국가에서 글로벌 톱10 리스트에 진입했다. 또한, 9개 국가에서 1위를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날 넷플릭스는 광장의 글로벌 톱10 1위를 기념해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피투성이가 된 채 누군가를 상대하고 있는 남기준부터 '이주운(허준호 분)'과 '차영도(차승원 분)'가 교차하며 지나가는 모습, 얼굴에 피를 묻힌 채 어딘가로 전화하고 있는 '구준모(공명 분)', 아버지 '이주운'의 자리에 서 있는 '이금손(추영우 분)', 오랜 친구이자 적으로 각자의 이해관계를 따라 얽혀 있는 '구봉산(안길강 분)'과 '이주운'에 이르는 스틸들은 광장 세계가 품고 있는 어두운 비밀과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연상케 한다.
마지막으로 남기준 복수의 도화선이 되는 남기석의 스틸에서는 괴한과 칼싸움을 벌이고 있는 장면이 담겨 있어 그의 죽음과 관련된 또 다른 비밀이 얽혀있음을 알 수 있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기반으로 각색한 느와르 액션 장르의 광장은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