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채수빈 개인 SNS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채수빈은 지난달 27일 개인 SNS를 통해 광고 화보 컷으로 보이는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별도의 설명 없이 올라온 사진이지만, 미니멀하고 절제된 여름 패션이 돋보였다.
사진 속 채수빈은 크림 컬러의 슬리브리스 드레스에 심플한 골드 하트 펜던트 목걸이와 볼드한 링, 클래식한 블랙 스트랩 워치를 매치했다. 과하지 않은 연출 속에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여름철 미니멀룩의 정석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한편 채수빈은 오는 23일 개봉 예정인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에서 유상아 역으로 관객과 만난다. 해당 작품은 소설이 현실이 되는 세계에서 벌어지는 생존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영화로, 안효섭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디시트렌드 기념 탭에서는 채수빈의 생일을 기념하는 이벤트가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7일까지 진행 중이다. 제목에는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의 소유자 수빈배우님 생일 축하합니다"라는 문구가 걸려 있으며, 1일 오후 5시 20분 기준으로 300 하트가 모였다.
이벤트 시작 후 시간이 오래 지나지 않아 팬들의 댓글 참여는 아직 활발하지 않다. 그러나 채수빈의 생일인 10일을 앞두고 점차 응원이 모일 것으로 보인다. 팬들의 관심과 참여가 더욱 필요한 시점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