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금)

    딘딘, Mnet '전국반짝투어' MC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연지 기자]
    문화뉴스

    딘딘이 전국반짝투어 MC로 발탁됐다. / 사진제공=Mnet ‘아이돌 페스타 대작전 : 전국반짝투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최연지 기자) 가수 딘딘(DINDIN)이 '전국반짝투어' MC로 발탁됐다.

    딘딘은 오는 8월 첫 방송 예정인 Mnet '아이돌 페스타 대작전 : 전국반짝투어'(이하 '전국반짝투어')에 MC로 출연한다.

    '전국반짝투어'는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인 최정상 K-POP 아이돌 그룹들이 전국 각지에 출격, 지역 주민들에게 특산물과 공연을 원플러스원(1+1)으로 제공한다는 발상에 기반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딘딘은 '전국반짝투어'의 여정에 든든한 반짝 가이드이자 재치 있는 현장 MC로 맹활약할 예정이다. 그간 KBS2 '1박 2일', SBS '정글밥2-페루밥, 카리브밥'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센스 넘치는 입담을 보여준 만큼, 특유의 예능감으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이뿐만 아니라 딘딘은 SBS 파워FM '딘딘의 Music High(딘딘의 뮤직 하이)'의 DJ로 활동하며 매끄러운 진행력까지 자랑한 바 있다. 그는 약 5년간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쌓아 올린 탄탄한 내공을 바탕으로 프로다운 면모를 여실히 발휘할 전망이다.

    버라이어티 예능부터 교양까지 폭넓은 방송 활동을 통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존재감을 굳힌 딘딘.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지며 남다른 역량을 증명해 낸 그가 '전국반짝투어'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딘딘이 출연을 확정한 '전국반짝투어'는 8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문화뉴스

    딘딘, 문차일드 ‘태양은 가득히’ 재해석해 발매/사진제공=슈퍼벨컴퍼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딘딘은 지난 6일 여름을 맞이해 청춘 감성을 정조준한 새 싱글 '태양은 가득히'를 공개했다.

    문화뉴스 / 최연지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