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올데이 양주덕정점 / 사진제공=샤브올데이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경기 북부 외식 수요의 중심지인 양주시에 '양주덕정점'을 새롭게 오픈하며 지역 밀착형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양주덕정점은 양주 내 네 번째 매장이다. 경기 북부 지역 외식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프리미엄 매장으로 큰 주목된다.
양주덕정점은 덕정역 인근의 접근성과 지역 상권의 활력을 고려해 설계됐다. 가족 단위 외식객은 물론 직장인·모임 수요까지 아우를 수 있도록 넓고 쾌적한 좌석 구성을 갖췄다. 최근 빠르게 인구 유입이 늘고 있는 양주신도시 내에서도 중심 상권으로 꼽히는 위치에 자리잡아, 인근 거주민들의 새로운 외식 핫플레이스로 기대를 모은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샤브올데이는 프리미엄 소고기와 제철 채소를 중심으로 구성된 샤브샤브를 기본으로 한식, 양식, 중식, 디저트 등 약 60여 종의 메뉴를 호텔식 샐러드바 형태로 무제한 제공한다. 여기에 생맥주와 각종 음료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가성비와 품질'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셀프 조리 시스템과 효율적인 퇴식 동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더해진 매장 설계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가족 외식, 친구 모임, 단체 회식 등 다양한 목적의 고객 방문이 가능하도록 매장 전반에 여유 있는 공간을 배치한 것도 큰 강점이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양주덕정점은 양주 지역에서 네 번째로 문을 연 매장으로, 지역 고객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 덕분에 더욱 의미 있는 확장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더 많은 이들이 샤브올데이의 따뜻한 환대와 프리미엄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샤브올데이는 전국 17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최근에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더불어 지역 아동 대상 식사 후원 캠페인 등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앞장서며 '외식 이상의 외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샤브올데이는 아이와 함께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체험형 프로모션 '색칠노이 이벤트'를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